여행레저
22층 천장까지 뚫린 호텔에서 먹는 빙수의 맛... SNS 인증샷 폭발하는 이유 있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8월 31일까지 호텔 내 모모 라운지에서 특별한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모모 라운지는 22층 천장까지 트인 아트리움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유리 천장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공간을 환하게 밝혀준다. 이러한 독특한 공간 구조 덕분에 방문객들은 빙수를 즐기며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멋진 사진도 함께 남길 수 있다.
올해 모모 라운지에서는 두 가지 빙수를 선보인다. 첫 번째는 '멜론 빙수'로, 시원한 통 멜론 안에 멜론을 비롯한 신선한 계절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담아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인절미, 연유, 통팥을 함께 제공해 다양한 식감과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는 '클래식 빙수'로,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에 통팥, 아이스크림, 인절미를 조화롭게 올린 전통적인 팥빙수다.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한 맛으로 여름철 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도 8월 31일까지 특별한 여름 빙수 두 종류를 한정 판매한다. '허니 비, 꿀벌 빙수'와 '복빙수'라는 독특한 이름의 이 디저트들은 고급스러운 구성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여름 호텔 빙수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허니 비 꿀벌 빙수'는 부드러운 밀크 플레이크를 층층이 쌓고 그 위에 솜사탕을 올린 다음, 지리산에서 채취한 벌꿀집을 통째로 올려 자연 그대로의 깊고 진한 꿀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바삭한 크루키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 그리고 수제 우유 캐러멜인 돌체 데 레체와 단팥 토핑까지 더해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복빙수'는 부드러운 밀크 플레이크 위에 충북 영동에서 엄선한 복숭아 한 개를 통째로 올려 신선한 과즙과 은은한 단맛의 조화를 이룬다. 고급스러운 재료와 정성 어린 구성에도 불구하고 호텔 빙수 중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두 호텔 모두 독창적인 빙수로 여름 시즌을 공략하며, 고급스러운 맛과 비주얼을 제공하면서도 기존 호텔 빙수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올여름, 특별한 디저트를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의 추천 Info
BEST 머니이슈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