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톡톡
정은지, 스토킹女 항소심 7월 열려..고통·불안 초래 처벌 여부 심리 예정

서울중앙지방법원(항소) 제1-2형사부는 정은지를 수년간 스토킹한 혐의로 기소된 50대 여성 조씨에 대한 항소심 첫 공판을 오는 7월 9일에 열 예정이다.
조씨는 2020년 3월부터 정은지에게 반복적으로 문자와 SNS를 통해 연락을 취하며 스토킹을 벌인 혐의로 기소됐다. 이어 조씨는 2020년 5월 KBS 본관에서 정은지를 차량으로 스토킹하거나 아파트 현관에 잠복하는 등의 행위를 했다.
이에 1심 재판부는 조씨에게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및 기타 처벌을 선고했으나, 조씨는 실형을 면한 뒤에도 항소하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이는 정은지에게 상당한 정신적 피해를 주었으며, 정은지 소속사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반복적으로 연락을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항소심 재판은 정은지 스토킹 사건의 진상을 재확인하고, 조씨에 대한 추가적인 처벌 여부를 심리할 예정이다.
이번 재판에서도 조씨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으나, 1심 판결에 따르면 그의 범행은 정은지에게 심리적 고통과 불안을 초래한 것으로 밝혀졌다. 따라서 이번 재판에서는 그의 행위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는 것이 주요 과제로 지목된다.
오늘의 추천 Info
BEST 머니이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