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태국 팬의 '특별한 선물'...타나차 함박웃음
25-24로 팽팽한 접전에서 한국도로공사 타나차가 역습에 성공하며 26-24 승리를 이뤄냈다. 이로써 한국도로공사는 올 시즌 홈경기에서 첫 승리를 하게 됐다.승리의 주역인 타나차는 정열적이고 열정적인 플레이로 베테랑이 많은 한국도로공사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공수에서도 특출난 활약을 펼치며 좋은 경기를 보여줬다.
행복한 승리를 거두고 코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타나차에게 태국 여성 팬이 찾아왔다. 팬이 준비한 선물은 한국 지폐로 만든 부채와 미국 지폐로 만든 왕관이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태국 팬들이 '당신을 지지하고 있다. 행운을 빈다'라는 의미로 이런 선물을 자주 준다고 한다.
한편, 2000년생인 22세의 타나차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태국 대표팀의 스파이커로 활약해 왔다. 지난 시즌 일본 리그에서 뛰었고, 해외 리그에서도 경험이 있다. 무엇보다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은 싸우는 것이다. 포기하지 않고 플레이하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배구 팬들은 그녀의 플레이에 열광하고 응원하고 있다.
오늘의 추천 Info
BEST 머니이슈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