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톡톡
'프듀 출신' 주학년, 일본서 전 AV배우와 '은밀한 만남'... 소속사 '계약 해지' 초강수

18일 차가원 회장은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구성원과 관련된 여러 상황으로 인해 팬 여러분과 대중 여러분께 깊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원헌드레드는 아티스트와 구성원의 사생활과 태도에 대한 관리가 미흡했던 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있다. 이번 사안들을 통해 당사의 책임을 무겁게 인식하고 깊이 반성한다"고 덧붙였다.
차가원 회장은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도 언급했다.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태도 전반에 대한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윤리 의식 제고를 위한 교육과 내부 시스템 정비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는 아티스트의 활동뿐만 아니라 그를 둘러싼 모든 환경이 팬과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책임 있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약속했다.
같은 날 원헌드레드는 주학년의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를 발표했다. 소속사는 "최근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에 연루됐다는 내용을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했으며, 사실 관계를 면밀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그 결과 해당 사안의 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아티스트로서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더보이즈 멤버들과의 충분한 논의를 거쳐 주학년의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를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원헌드레드는 앞서 지난 16일 주학년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그러나 이후 일본 매체 주간문춘을 통해 주학년의 성매매 의혹이 불거졌다. 해당 매체는 주학년이 지난달 말 일본 도쿄의 한 프라이빗 술집에서 전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와 만난 사실을 확인하고 원헌드레드에 질의서를 전달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주학년이 지난 5월 말 일본 도쿄의 프라이빗 술집에서 아스카 키라라와 만나 잠자리를 했다"며 "이 과정에서 주학년은 아스카 키라라에게 화대를 건넸다. 성매매를 한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와 관련해 한 연예계 관계자는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주학년이 성매매를 한 것이 맞다"고 확인했다.
주학년은 2017년 4월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같은 해 12월 더보이즈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그가 만난 아스카 키라라는 1988년생으로, 1999년생인 주학년보다 11살 연상이다. 아스카 키라라는 2007년 AV 배우로 데뷔했으나 2020년 은퇴했으며,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BEST 머니이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