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멋진 풍경화를 감상하며 국군 장병들에게 힐링을… 김숙진 개인전

위대한 자연의 풍경을 담아낸 한국화 작가 소호 김숙진의 네 번째 개인전 'spring, Summer and autumn, winter'이달 3일부터 성남 국군수도병원에서 열렸다.

 

이번 개인전에서는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한국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그린 풍경화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황금빛 논이 펼쳐진 농촌 풍경을 담은 '만추의 산촌', 노란 보리밭을 배경으로 한 '보리밭 사잇길', 푸른 파도와 바다만 봐도 가슴이 확 트이는 '올레길 해안' 등 작가의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이 어우러지는 풍경화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