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10주년 화려한 캐스팅으로 새시즌 개막!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가 화려한 캐스팅과 함께 새 시즌의 막을 올린다. 26일 공연제작사 HJ컬쳐는 오는 9월 7일부터 서울 서경대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개막하는 10주년 기념 공연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의 빈센트 반 고흐 역에는 정상윤, 김경수, 박유덕, 홍승안이 캐스팅되었으며, 테오 반 고흐 역에는 박유덕, 황민수, 박좌헌, 김기택이 출연한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2014년 초연 이후 꾸준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작품으로, 반 고흐가 사망한 후 그의 동생 테오가 형의 유작전을 준비하며 형과의 편지에 담긴 추억을 회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뮤지컬의 작곡에는 유명 가수이자 작곡가, 프로듀서인 선우정아가 참여하여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일본 도쿄와 중국 상하이 등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3D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활용하여 무대 위에서 빈센트의 명작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제공하며, 몰입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BEST 머니이슈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