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십 년 동안 얼린 배아(胚芽)에서... 美 건강한 Twins 나와
21일(현지시간) 한 외신에 따르면 10월 31일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살고 있는 레이첼(34)과 Philip Ridgway(35) 사이에서 쌍둥이 Lydia와 Timothy가 태어났다.쌍둥이는 익명의 기증자가 기증한 배아에서 태어났으며 쌍둥이의 아버지인 필립은 "정말 믿을 수 없다. 우리 자식 중에서 가장 늦게 태어났지만 다른 의미에서는 가장 나이가 많은 아이들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이미 이들 부부에게는 4명의 자녀가 있다.
쌍둥이의 배아는 30년 동안 냉동되었으며, 기증된 배아로 태어난 아이들 중 가장 긴 냉동 배아가 사용된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 외신은 보도했다.
Philip은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긴 냉동 배아를 얻으려고 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가장 오랫동안 기다려온 배아를 원했다."라고 말했다.
Ridgway 부부는 국립배아기증센터(NEDC)에서 배아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기증자의 유전적 조건, 학력, 직업, 영화, 음악 등의 정보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다.
그들은 기증자 번호가 빠를수록 배아를 더 오래 기증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순서상 앞 번호로 기증자를 선택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오늘의 추천 Info
BEST 머니이슈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