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女탕에 들어간 男..알몸 보인 여성 '트라우마' 치료 중

지난 7일 충북 충주의 수안보 호텔 사우나에 30대 여성 A씨와 어머니가 목욕을 마치고 알몸 상태로 머리를 말리고 있었다.
이때, 거울을 통해 정체를 알 수 없는 두 남자가 눈을 마주쳤고, A씨를 본 남자들은 충격에 빠진 듯 곧바로 여탕에서 뛰쳐나갔다.
이후 A씨는 수치심과 불안감에 정신과 진료와 약물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호텔 측은 사과 없이 보상금 100만 원을 요구하며 무마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남성 2명은 충주경찰서에 출석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별법 위반 혐의로 조사 중이다.
조사에 따르면 남성은 노동조합 단체의 임원들로 연수에 참가했다가 여자 사우나에 잘못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호텔 대표의 진심 어린 사과가 없으며 금전으로 입막음하려고 했다. 가해 남성들의 사과도 받지 못했다. 민사소송을 통해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BEST 머니이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